할렐루야! 아동4부 친구들이 오늘은 다 함께 사진을 찍었습니다. 1년동안 함께한 친구들과 선생님, 그리고 말씀으로 양육하여주신…

아동2부 십계명을 외워라! (십계명 암송 대회) 11월 26일 주일. 3주간 진행 되었던 십계명 설교를 통해…

할렐루야! 추수감사주일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아동2부 아동들과 교사들이 라면을 모았습니다. 모아진 라면은 사회사업선교회를 통해…

“목사님 감사해요 사랑해요” 추수감사주일인 19일 교회학교 유아·유치부 어린이들은 감사한 마음을 담아 과일바구니를 조용기 목사와 이영훈…

교회학교 영·유아·유치부 학생들을 위해 19일 각 부서는 추수감사절 성극을 공연했다. 세 부서에서 진행된 성극은 아이들의…

교회학교 아동4부는 매년 2회에 걸쳐 달란트 축제를 열어 학생들에게 기쁨의 시간을 마련하고 있다. 추수감사주일을 앞두고…

“너희를 위해 기도한다” 노승철 교사(30년 근속/고등3부) 친구들은 1986년 2월 고등부를 졸업하자마자 아동4부 교사로 봉사를 시작했고…

예상치 못한 일을 만났을 때 삶을 살다보면 전혀 예상치 못한 일을 만날 때가 있습니다. 이런…

역대 두 번째 규모 지진에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일주일 뒤로 미뤄지는 사상 초유의 일이 벌어졌다. 천재지변으로…

할렐루야! 교회학교 영아부에서 이번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성극을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성극으로 하나님께 매일 매일 감사하는 마음을…

할렐루야! 아동2부에서 추수감사주일을 맞이하여 친구 전도하기 및 평소에 교회에 잘 나오지 않는 아이들을 초대하며 100%출석율의…

임규영 성도(교회학교 예제모) – “포기하지 않는 사랑 덕분에 제 길을 찾았습니다” 예제모 말씀 훈련으로 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