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말씀묵상과 기도로 믿음의 반석을 굳건히 한 청소년들

청소년 아침기도회가 ‘Turning(방향전환)-하나님께 더 가까이’를 주제로 1월 2일부터 13일까지 벧엘성전에서 있었다. 부모님과 함께 나온 아동부 학생부터 고3 수험생까지 학생들은 2주 동안 기도회에 참석해 각자의 기도제목을 놓고 뜨겁게 기도했다.

매일 오전 6시 시작된 기도회는 말씀 묵상과 교회학교 담당 교역자들의 설교로 진행됐다. 교역자들은 갈라디아서와 빌립보서의 말씀을 주제로 참된 신앙인의 자세와 올 한 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나아가기 위해 결단해야 할 것들에 대해 강조했다. 학생들의 기도제목은 방언 은사를 받기 위한 기도, 새 학기를 맞이하며 학업을 위한 기도, 가정과 나라를 위한 기도 등 다양했고 교역자들은 학생들을 위해 안수기도를 했다. 이번 기도회는 앞으로 교회와 나라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이 말씀과 기도 안에서 영적 성장을 깊이 체험하는 기회가 됐다.

매일 아침 기도 후에는 교회학교에서 준비한 간식을 나누었고 기도회의 마지막 날에는 교회학교 교장 황윤성 목사가 첫날 배포한 출석카드에 대한 출석 우수자를 시상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자료제공: 순복음가족신문

Logo_footer
.?2016.Yfgschool.com.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6길 15 Tel. 02) 6181-6404~6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