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T통해 하나님 말씀을 배우며 꿈을 키웠다 작은 모임에서 시작, 아이들 리더로 키운 믿음의 공동체 25일 10주년 및 고3 파송식…세상 향한 믿음 행보 다짐 교회학교에는 ‘예수님의 제자들의 모임’(이하 예제모) 큐티스쿨이 있다. 초등학생에서 고등학교 3학년까지 학생들을 대상으로 말씀을 묵상하고 함께 나누는 공동체다. 10년 전 중등부 교사였던 황의대·이성순 교사가 반 아이에서 교회학교 학생들로 영역을 넓혀 시작할 때만 해도…

일 년사이에 훌쩍 커버린 친구들 함께해서 행복했어요~ 5학년으로 등반하기 전에 전도사님과 장로님, 그리고 선생님들과 함께 단체사진을 찍었습니다.~ 항상 좋은 찬양으로 섬겼던 찬양반 친구들^^ 율동과 봉사를 통해 항상 섬겨왔던, 개구쟁이 임원반 친구들 그리고 각 조별 친구들입니다. ^^      

지난 11월 이영훈 목사는 30년, 35년 교회학교 교사로 근속한 이들에게 상을 수여했다. 이날 근속 교사들이 수상한 상은 하늘나라의 귀한 상급이었다. 이들이 가르친 아이들은 30대 40대가 되어 아직도 교사들을 찾아와 고마움을 전한다. 교사들은 아이들과 함께한 시간을 통해 신앙이 성장했다며 감사했다. 수상자는 △35년 근속-강상규(아동3부) △30년 근속-정은주(유아부) 윤원식 성기숙(유치부) 이현숙(아동1부) 최옥경(아동5부) 김용석(아동6부) 표영수(중등3부) 김진숙 한혜숙(고등1부) 조미애(고등2부) 윤흥국 정현아(고등3부)이다….

제55차 정기총회 개최, 교사 사명 재확인 교회학교는 지난달 25일 바울성전에서 제55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교사로의 부르심에 순종하며 순복음의 아이들을 믿음 안에서 잘 양육할 것을 헌신했다. 교회학교장 황윤성 목사는 “교사로서 헌신할 때 하나님은 ‘반드시 기쁨으로 단을 거둔다’고 하셨다. 이를 위해 우리는 눈물로 씨를 뿌려야 한다. 한해를 되돌아보면서 우리가 뿌린 씨앗들을 생각해보자. 희생, 기도, 인내를 통해 뿌린 씨앗으로…

20일 추수감사주일을 맞아 교회학교 유아부(사진 오른쪽)와 유치부 헌신반 아이들이 조용기 목사와 이영훈 목사에게 감사 바구니를 전달했다. 비서실을 찾은 아이들은 한 해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는 찬양과 함께 ‘목사님 사랑해요’를 외치며 교회를 향한 사랑을 전했다. 자료제공: 순복음가족신문

암송대회·주보모음 말씀달력 시상 교회학교 유아부는 매주 말씀을 찬양으로 암송한다. 예배 시간 모두 세 번의 말씀 찬양을 암송하고 말씀 찬양 동영상도 제작해 각 가정에 배포한다. 아이들이 말씀을 생활화하도록 돕기 위해서다. 지난 10월 말에는 열 달 동안 외웠던 말씀 찬양을 반별로 암송하는 발표회를 갖고 시상하는 등 격려의 시간을 보냈다. 지난달 27일에는 ‘주보모음 말씀달력 시상식’도 개최했다. 유아부에서 배포한…

Logo_footer
.?2016.Yfgschool.com.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6길 15 Tel. 02) 6181-6404~6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