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소셜기능이 추가되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02

새로워진 교회학교 홈페이지는 소셜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뿐만아니라 모바일에서는 네이버 밴드, 카카오톡까지 글과 페이지를 퍼가실수 있습니다.

교회학교의 공지사항이나 광고, 부서별 갤러리와 소식등을 아이들과 가정, 그리고 선생님들이 모두 공유 하실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새로워진 교회학교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사이트로 제작되었습니다.

개인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와 같은 기기에서도 쉽게 접근하고 활용이 가능합니다.


??주요일정을 한눈에 확인가능합니다.

03

행사일정을 통해 교회학교 전체 일정 뿐만 아니라 각 부서별 일정도 한눈에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와 미디어를 통해 각 부서의 소식을 공유합니다.

블로그 소식과 미디어 갤러리를 통해 그동안 잘 알지 못했던 각 부서간의 소식과 이야기등을 알 수 있습니다.

블로그 소식은 교회학교의 행사 또는 각 부서간의 행사 소식등을 서로 공유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그동안 서로 알지 못했던 것을 나누고, 또 아이들과 부모들에게도 교회학교의 역할과 활동을 알림으로써, “아이들은 아이들 예배” 를 드릴 수 있도록 유도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새롭게 태어난 교회학교 홈페이지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하나님의 말씀을 더 쉽게 전달하고, 또 아이들과 가정을 교회학교에 한 발 더 다가서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교사 여러분들께서 도와주셔서 알차고 복된 하나님의 소식이 넘쳐나길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go_footer
.?2016.Yfgschool.com.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6길 15 Tel. 02) 6181-6404~6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