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학교 기도원 성령대망회가 11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 할렐루야성전에서 500여 명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교회학교 교감 신준우 목사의 사회로 열린 성회는 김현진 장로(고등1부 부장)의 기도에 이어 교회학교장 황윤성 목사가 ‘하나님의 관심’(신 34:10∼12)을 주제로 설교했다. 황윤성 목사는 교사들에게 하나님의 관심은 ‘관계’에 있다고 말하며 “무엇을 하고 이루었느냐가 아니라 지금 하나님과 어떤 관계에 있느냐가 중요하다. 우리를 교사로 보내신 하나님의 목적을…

4일 베다니 홀에서는 교회학교 성극동아리, 꿈꾸는 사람의 6번째 정기공연인 국악뮤지컬 ‘은혜받은 놀부’ 공연이 펼쳐졌다. ‘은혜받은 놀부’는 판소리 흥부가를 모티브로 한 작품으로 권선징악이 바탕이지만 성극동아리 꿈꾸는 사람은 하나님을 믿으면 복을 받는다는 내용의 성극으로 각색해 국악뮤지컬로 재탄생시켰다. 성도들의 호응 속에 진행된 공연은 격려의 박수가 쏟아졌다. 공연 중 음향 실수가 있었지만 아이들의 애드리브로 상황이 반전돼 더 큰 재미와…

오는 24일부터 4주 간 토요일마다 진행 교회학교가 다음세대를 위한 교회·가정·학교·신앙생활을 세워가기 위해 부모를 교사로 세우는 세미나를 4주간 개최한다. 제2교육관 3층 아동5부 예배실에서 진행되는 세미나 주제는 ‘신명기 플러스’. 상반기에 실시됐던 부모와 자녀가 함께 신앙의 명가 이루기 위한 프로젝트 ‘신명기학교’에 연이은 프로그램이라 생각하면 된다. 교회학교장 황윤성 목사는 “주일 교회 사역만으로 아이들의 신앙을 온전히 세워주기란 한계가 있다. 부모와…

10대들 하나님께 나아가는 진정한 예배자 갈망 학부모 교사들 동참해 교회학교 위해 집중 기도 청소년을 위한 금요철야예배 ‘틴스 파워’(Teen’s Power)가 12주년을 맞았다. 10여 년이 넘는 시간동안 ‘틴스 파워’는 10대들을 위해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아이들의 답답한 가슴 한 켠을 시원케 해준 생수와 같았다. 2일 제1교육관 10층 세미나실에서는 틴스 파워 12주년을 축하하는 특별예배가 학생과 부모 그리고 교사들이 참석한…

교회학교 교사연합성령대망회가 지난달 26일 바울성전에서 470여 명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교회학교장 황윤성 목사는 ‘진리 안에서의 쉼’(마 11:28∼30)을 주제로 설교하며 교사들을 격려했다. 여름방학을 맞아 진행된 파워 바이블 스쿨과 파워 캠프에서 수고한 교사들의 헌신을 칭찬한 황윤성 목사는 “삶의 무게를 책임져 주시는 분은 하나님”이라며 하나님의 일꾼들로 부름 받은 교사들이 사명 감당에 적극 헌신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아동4부 달란트 시장이 열렸습니다. ~ 열심히 교회를 나오고 말씀노트도 열심히 작성해서 받은 달란트를 가지고 4학년 친구들이 많은 선물을 받아 갔네요 ^^ 달란트 시장에 많은 새친구도 와주었습니다. 그동안 모은 달란트 통장을 확인하고 있네요..^^ 우와~~~ 선물이 한 가득..^^ 맘에 드는 물건들을 하나하나 담아갑니다.~ 달란트가 모자르면 게임을 통해서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달란트 시장에 먹을게 빠지면 안되겠죠….그냥은 안되고 성구암송…

Logo_footer
.?2016.Yfgschool.com.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6길 15 Tel. 02) 6181-6404~6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