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과 기도에 뿌리내린 순복음 신앙 교육 강화 ‘믿음’ 심기위한 ‘좋은 마음 밭’ 만들기 위해서는 교육을 통해 신앙의 기초 바로 세워야 교회학교는 영아부부터 고등3부까지 아이들의 교육과 양육을 담당하고 있다. 2017년 우리교회 교회학교(파워스쿨) 표어인 ‘말씀과 성령으로 심고 사랑으로 가꾸고 그리스도의 대사로 자라자!’는 교회학교 중점 사역을 잘 나타내고 있다. 말씀으로 살아가고 성령으로 은사를 받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예배자가 되기…

10대 선교사 훈련학교인 교회학교 ‘샘스쿨’ 28기 학생들은 지난달 23일부터 2월 1일까지 단기선교를 다녀왔다. 선교에 앞서 학생들은 작년 11월부터 제자도, 공동체, 성령, 중보기도, 선교 등의 과정을 체계적으로 배웠다. 힌두교인이 87%가 넘는 N국에서 복음을 전하기 위해 총 12주간의 교육 프로그램과 기도로 준비하며 영적인 무장을 제대로 했다. N국에 도착한 학생들은 굿피플 아동결연 사업을 통해 운영 중인 학교에 방문해…

이영훈 목사, “다음세대 위한 양육 힘쓸 것” 교회학교 간담회가 지난달 20일 세계선교센터 샬롬식당에서 있었다. 이날 간담회에는 교회학교 교역자들과 각 부서 부장 부감이 한자리에 참석했다. 교장 황윤성 목사가 교회학교 실천 사역들을 소개했고 아이들의 양육을 위한 프로젝트와 교회학교 부흥 제안을 발표했다. 이어 이영훈 목사가 격려의 말씀을 전했다. 이영훈 목사는 “교회학교는 교회의 미래이자 대한민국의 미래다. 교회 60주년을 바라보며…

믿음으로 전진하는 성령 충만한 예배자 교회학교 기도원성령대망회가 1월 15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 할렐루야성전에서 열렸다. 이날 성회는 교회학교 교사, 예제모, 샘스쿨 5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회학교 교감 신준우 목사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완구 장로(아동1부 부장)의 대표기도에 이어 교회학교교장 황윤성 목사가 ‘믿음으로 전진하라’(수 18:1∼4)를 주제로 설교했다. 황 목사는 “교회학교가 나아갈 미래를 향해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꿈꾸고 계획하고 믿음으로 전진하라”며 2017년도에…

아침 말씀묵상과 기도로 믿음의 반석을 굳건히 한 청소년들 청소년 아침기도회가 ‘Turning(방향전환)-하나님께 더 가까이’를 주제로 1월 2일부터 13일까지 벧엘성전에서 있었다. 부모님과 함께 나온 아동부 학생부터 고3 수험생까지 학생들은 2주 동안 기도회에 참석해 각자의 기도제목을 놓고 뜨겁게 기도했다. 매일 오전 6시 시작된 기도회는 말씀 묵상과 교회학교 담당 교역자들의 설교로 진행됐다. 교역자들은 갈라디아서와 빌립보서의 말씀을 주제로 참된 신앙인의…

Logo_footer
.?2016.Yfgschool.com. All Rights reserved.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76길 15 Tel. 02) 6181-6404~6406